sk텔레콤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 본문

SK텔레콤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통신사 입니다. 그만큼 많은 문의사항이 있을것이라 생각이 들고, 많은 사람들이 고객센터를 찾습니다. 대부분의 것들은 SK텔레콤 어플이나 앱을 통해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지난달 요금, 요금제 변경 등은 앱 또는 어플을 통해서 하는것이 편하지요.

하지만 이러한 앱과 어플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인터넷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를 해서 하는것이 편리합니다. 그리고 가입과 해지를 위함이라면 어플보다는 직접 상담으로 하는 것이 더 익숙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SK텔레콤 인터넷 고객센터 홈페이지

사실 SK텔레콤은 인터넷을 판매하지는 않습니다. 유플러스와는 다르지요. SKT의 인터넷 업체는 BTV라고 해서 SK브로드밴드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가장 우선적으로 자주찾는 질문을 살펴보시는 것이좋습니다.  간단하게 해결이 되는 부분은 FAQ를 살펴보시는게 시간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 이전 서비스와 관련된 질문
  • 통화내역 알고 싶을때
  •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을때
  • TV가 나오지 않을때
  • 결합할인

이러한 것들을 간단하게 SK텔레콤 인터넷 고객센터 자주찾는 질문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질문이 없거나 답변이 충분하지 않을때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06 번입니다. 평일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을 하고 토요일은 9시부터 12시까지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업무시간외에는 장애 신고만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시간에 맞춰서 연락을 하시면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