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차로신문 구인구직 본문

패배

전주교차로신문 구인구직

#$%^&#$% 2020. 12. 11. 16:14

요즘에는 구인구직을 하는 방법이 굉장히 다양해 진것 같습니다. 아마도 미디어 종류가 다양해진 만큼 구인구직을 하는 방법역시 다양해진것 같아요. 과거에는 대학생은 과사에서, 일반인들은 생활정보지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에 들어가면 굉장히 많은 정보들이 돌아다니지요.

교차로 신문역시 단지 레거시미디어로만 남지 않았습니다. 홈페이지를 만들고 그곳에 정보를 올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전주교차로신문 또한 줄광고들은 홈페이지에 옮겨 담았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면 신문을 보는것보다 훨신더 편리합니다. 검색이라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전주교차로신문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전주교차로 신문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전주라는 도시가 작은 도시가 아니기 때문에 어떤 교차로신문보다 활성화가 되어 있습니다. 종이 신문또한 부동산 신문과 구인구직 신문이 별도로 존재할정도로 규모가 큰것 같아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위에 보면 크게 3가지 종류의 정보를 취급함을 알 수 있습니다. 첫째는 부동산이고 둘째는 구인구직, 마지막으로 자동차 정보가 올라와 있습니다. 전주교차로신문은 규모가큰 곳이기 떄문에 모든 메뉴에 정보가 가득차 있습니다.

우측에 있는 신문 그대로 보기를 클릭을 하면 해당 날짜의 전주교차로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종이신문과 완전히 동일한 것을 이북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글자가 너무 작기 때문에  이북으로 보는것은 조금 불편해 보이기도 하지만, 확대 기능이 존재합니다. 이것을 활용하시면 조금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종이신문을 보고싶은 경우에는 근처의 은행, 병원 그리고 미용실 같은곳을 돌아다니면 전주교차로 종이신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포처 역시 교차로신문의 맨 마지막 페이지에 올라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