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교차로 부동산 정보 본문

패배

천안아산교차로 부동산 정보

#$%^&#$% 2020. 12. 11. 12:35

요즘에는 많은것들이 빠르게 바뀌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일방향으로 송신하는 TV영상을 볼 수 밖에 없었지만, 이제는 유튜브나 아프리카를 통해서 양방향으로 영향을 주는 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 뿐인가요 레거시 미디어라고 대표되는 종이신문의 영향력이 완전히 줄었습니다.

구인구직을 하는것도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예전에는 대학생 같은경우에는 과사무실 게시판에 붙어있는 모집공고를 통해서 구인구직을 하였지요. 일반 시민들의 경우에는 생활정보지를 통해서 구인구직을 하였습니다. 이제는 이렇게 하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변화에 발맞추어 나아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생활정보지 신문이 그런것이지요. 천안아산교차로 신문역시 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천안아산교차로 신문은 인터넷 시대에 맞추어 홈페이지를 만들어서 자신의 정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천안아산교차로 신문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하면 천안교차로 신문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신문은 천안지역과 아산지역에 배포가 됩니다. 그리고 세종시 일부에도 배포가 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 메뉴를 보면 천안교차로 신문에서 볼 수 있는 내용이 그대로 들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부동산, 구인구직,그리고 자동차 정보가 주로되어 있습니다. 이것들을 클릭을 하면 관련한 광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문그대로보기'라는 서비스를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신문을 주변에서 찾기 힘든경우에는 이북 형태로 천안아산교차로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충남시사신문도 이곳에서 신문그대로보기가 가능합니다.

 

천안아산교차로신문의 경우에는 구인구직 정보보다는 부동산 매물 중심으로 홈페이지가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최근등록이된 부동산정보와 부동산관련 영상이 많이 있습니다.

'패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전화 종료 (함께보기 서비스)  (0) 2020.12.14
전주교차로신문 구인구직  (0) 2020.12.11
씨제이홈쇼핑전화번호 알림  (0) 2020.12.10
원주시청 블로그 바로가기  (0) 2020.12.02
제주게시판닷컴 바로가기  (0) 2020.12.02